이미 잘 알려진 모델입니다. 
파워블로그
에서 수입을 얻는 형태는 파블애드에 수시로 올라오는 광고주의 광고에 대하여 신청을 하여, 원고를 작성하고 자신의 블로그나 카페에 작성된 원고를 포스팅하면 확인 후 광고비가 지급되는 형태입니다.

아직까지 그 광고의 수가 많지는 않지만, 그래도 대부분의 원고가 채택된다는 점을 들면 최소수익을 보장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위 그림에서와 같이 작성단가도 1000원~6000원 정도라면 한단에 5~10개 정도만 참여한다해도 1~3만원 정도의 수익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원고의 작성은 파워블로그 내에서 이루어 지며, 작성된 원고를 복사하여 자신의 블로그에 붙이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원고 작성시 주어진 질문에 대하여 필수 키워드를 입력해 작성을 하면 됩니다. 또 우수 블로거들의 완료된 포스트를 보고 어떤 식으로 작성하는 지를 참고하시면 쉽게 완료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모든 원고가 채택되지는 않습니다. 너무 간결하고, 성의가 없다면 뽑아줄리가 없겠죠. 아래 기준을 잘 보시고 작성하시면 그리 힘들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파블애드 선정기준 정리

파블애드를 이용하실때 어째서 거절당했는지 궁금하실 때가 있으셨다면 한번 쯤 꼭 읽어보셔야 할 내용입니다.아래 사항이 지켜지지 않은 컨텐츠에 대해서는 거절 처리되며, 경고기준에 포함되는경우 경고를 1회 받습니다.경고를 3회 받게되면 파블애드의 접근 및 포인트의 정산이 불가능해지므로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파블애드 선정기준

1.공통사항

-광고를 작성하여 블로그에 1일이상 포스팅할 것.
-작성한 광고에 붙이는 추가적인 정보를 삭제하지 않을 것.
-광고하는 대상에대한 부정적인 시각 및 악평을 같이 포스팅하지 않을 것.
-광고에서 요구하는 특이사항을 모두 수용할 것.
-광고제목,필수키워드를 그대로 제목이나 내용으로 사용하지 않을 것.


2.컨텐츠형 광고

-컨텐츠형 광고에서 제시하는 아이템(이미지,동영상,베너)이 있을경우 항목당 한가지이상은 사용할 것.
-제공된 정보이외에 자신이 직접 작성한 컨텐츠가 전체 포스팅 길이의 반 이상이 될것, 혹은 200자 이상일 것.


3.이미지/동영상 광고

-광고에서 제공하는 아이템(이미지/동영상/베너)을 항목당 한가지 이상 사용할 것.

경고 기준

-블로그에 성인광고/문구 및 불순한 내용의 포스팅/내용을 포함할 경우.
-주어진 포스팅의 정보를 악용할 경우
-포스팅정보에대한 조작을 시도할 경우
-광고포스팅내에 [파워블로그] 와 직접적으로 연관되는 문구등이 포함될 경우.

지금 회원가입 이벤트도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과다 수입을 노리는 분이 아니라면 크림에이드(Creamaid)나 파워블로그, 프레스블로그 등의 원고형태의 수익모델을 모색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됩니다. 저 역시 오늘 소개한 파워블로그의 광고 2개를 시범적으로 게재해 봤습니다.

파워블로그 바로가기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