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최근에 블로그를 개설한 몇 분의 글을 읽다보니, 티스토리 초대장을 얻는게 꽤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남은 초대장을 배포합니다.

이미 운영중인 블로그가 있다고 해도, 티스토리가 아니라면 심각하게 이사를 고려해 보세요. 티스토리는 용량 제한이 없고, 자유롭게 편집이 가능하며, 애드센스나 링크프라이스같은 수익프로그램도 설치할 수 있으며, 하나의 아이디로 다섯 개의 블로그를 만들 수도 있습니다. 모든 블로거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티스토리에서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세요.

다만 티스토리는 온.오프라인의 초대장 중 한 가지라도 있어야만 블로그를 개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초대장을 나눠드리는 글을 쓰는 것입니다. 초대장은 오늘이 지나더라도 이 글에 댓글을 달아주시면, 확인하는 대로 즉시 보내 드리며, 이 글은 초대장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유효합니다. 초대장이 모두 배포되면 이 글의 제목 뒤에 (종료)라는 꼬리말이 붙을 겁니다.

초대장을 받으려면 이 글에 아래와 같이 댓글을 달아주세요.
1. 현재 운영중인 블로그나 웹사이트가 있다면 적어주세요.
2. 댓글을 작성할 때는 비밀글에 체크 꼭 해주세요.
3. 반드시 사용 중인 이메일 주소가 있어야만 초대가 가능합니다.


이런 경우 주의해 주세요.

1. 이미 초대장을 받으셨거나, 티스토리를 사용하다가 탈퇴한지 한 달(?)이 안된 경우는 초대가
   되지 않습니다.
2. 동일 IP로 다중 신청하면 이미 배포된 초대장도 취소 시키겠습니다.
3. 초대장 발송후 1주일 이내에 블로그가 생성되지 않거나, 글과 카테고리 생성이 안된 경우에도
   초대를 취소합니다.
4. 불건전한 블로그의 경우 신고하겠습니다. - 실제로 저는 일일이 확인하고 있습니다.

조금 복잡하게 조건을 써놓았지만, 큰 부담없이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초대한 후에 블로그를 개설하고 안 하고는 본인의 의지겠지만, 그래도 티스토리에 입주하시려는 다른 많은 분들의 기회를 박탈해서는 안되기에, 위와 같이 초대장 발송 후 1주일이 지나도 블로그를 생성하지 않으면 초대장을 회수하는 것입니다.

아무튼 편안한 마음으로 신청해 주세요.
초대장은 신청한 이메일로 전달됩니다.



- 40여 장이 있으니 댓글에 초대완료 답변이 달리지 않아도, 순서대로 나눠드릴 것입니다.
- 아무리 초대장 신청 글이라지만, 메일 주소만 달랑 남기는 등 너무 성의 없이 쓰는 분이 많네요.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