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A32
 가 구버젼이라 AIDA32의 신버젼인 EVEREST Home Edit 을 올립니다.

포맷을 하거나 윈도우를 새로 설치 후 사운드카드가 어떤건지 모르겠거나 기타의 드라이버를 알 수 없을 경우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물론 본체를 열고 메인보드를 봐도 되겠지만 EVEREST Home Edit 라는 프리웨어를 이용하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에서 EVEREST Home Edit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세요.

http://file.naver.com/view.php?fnum=105648

사용자 삽입 이미지
 
Analog Devices AD1980 @ VIA AC'97 Enhanced Audio Controller PCI 복사하여 네이버등에서 검색하여 드라이브를 설치하시면 됩니다.

제작사는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개선내용을 밝히지 않았습니다.
 
개선 사항
아주 정확한 시스템 정보를 제공하며 조율 능력, 온라인 정보교류 기능, 메모리 벤치마크, 하드웨어 모니터링, 로우-레벨 하드웨어 정보 제공 등의 기능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국어를 지원하며 이에는 한글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한글 윈도인 경우 자동으로 한글 메뉴로 설치됩니다. 제공 서비스 계층들이 깊어서 무척 많은 양의 텍스트가 들어 있습니다만, 모두 한글화되어 있기 때문에 상당히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일->등록정보 에서 언어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와 비슷한 종류의, 산드라(Sandra)라는 무척 유명한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언뜻 봐서는 제공하는 정보가 아주 방대해서 산드라에 못지 않으며, 쉽지 않은 시스템 관련 전문 용어들이 한글로 되어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주요 특징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정보 분석 및 제공
DirectX 정보
오버클럭 정보
UPS, 테이프 드라이브 지원
조율 모듈 내장
메모리 읽기 쓰기 속도 벤치마킹
즐겨찾기 기능
시스템 성능관련 웹페이지 링크 내장
하드웨어 데이타베이스 구축
Windows XP, 2003 호환
32 Bit 뿐만 아니라 AMD Athlon 64와 같은 64 Bit 시스템도 지원
TXT, HTML, MHTML 형태의 리포트 출력
다국어 지원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