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명록

  1. 2017.09.23 20:37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2. 2017.09.18 05:11
    수정/삭제 댓글
    비밀댓글입니다
  3. 라이하피
    2017.09.14 01:09 신고
    수정/삭제 댓글
    시행 수지분석글을보고 파일을 받고싶어 글남깁니다. flffkrh@daum.net
    티스토리는 처음이라 방명록에 글남겨요~~~
  4. Yoni
    2017.07.24 10:04 신고
    수정/삭제 댓글
    안녕하세요 :D
    우연한 기회에 좋은 블로그를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쁘네요!
    8월부터 2년 간 에콰도르에 해외봉사활동으로 파견을 나갑니다.
    소중한 일상을 기록하기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드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마틴님의 초대장 여유분이 있다면, 배포 부탁드려도 될까요 ?
    메일주소는 meow_7@daum.net입니다.
    블로그 활동 꾸준히 할 것을 약속드릴 수 있습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5. 송예술
    2017.07.20 07:38 신고
    수정/삭제 댓글
    안녕하십니까 먼저 바쁘신데 죄송하다는 말 먼저 드리고 싶네요.

    다름이 아니라 이전에도 많은 분들이 부탁을 했겠지만, 저도 염치 없이 티스토리 초대장을 부탁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실례를 무릅쓰고 방명록을 남깁니다.
    제가 노력이 부족한거였겠지만, 댓글을 달아도 경쟁자분들이 많으셔서 그런지 너무 초대장을 받기 힘들어 이렇게 가지고 계신분들에게 댓글이나 방명록을 남기게 되었습니다.

    먼저 제 소개라도 간략히 하자면, 한국에서 태어나 한국에서 자라고 육군 병장 만기전역 후에 미국으로 건너가 경영, 회계, 그리고 경제를 전공하고, 지금은 현역 미육군에 복무중인 군인입니다.

    글의 컨테츠는 대부분 미국 경제와 투자가 주가 될 것이며 여행을 좋아해서 여행의 팁들이 그 외가 될 것 같습니다. 기타 제가 미군이 된 이유는 한군전쟁 당시 희생한 미군들에 대한 작은 보답이라 생각하고 입대했습니다. 집 형편이 나쁘지 않은지라 돈이 목적도 아니었고, 아내가 미국인이라 신분이 목적도 아니었습니다. 구지 그리고 뉴욕 맨하탄으로 다시 돌아가서 다시 재도약하기 전에 에너지와 열정을 다시 충전하는 기간입니다. 물론 학비 등 많은 혜택도 무시 할 수 없지만 그보다 더 값진것들을 많이 배우고 있고 다른 분들과 공유하고 싶고, 그리고 제 자신도 더 발전하기 위해 제가 살아온, 그리고 살아갈 길을 정리하며 블로그를 꾸며나가보고 싶습니다. 아마 글 제주가 없어서 많은 노력이 필요하겠지만, 영어를 힘들게 배웠는지라 영어에 대한 공부 방법들도 공유하고 싶고 하고 싶은 것들이 무궁무진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염치 없이 댓글 남깁니다. 꼭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메일주소는

    artsong4@gmail.com 입니다 실제로 활발하게 사용하는 메일 주소 입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6. 무명의 크리스천의 충성
    2016.05.25 19:26 신고
    수정/삭제 댓글
    제목) "이것으로 충분하다. 아인슈타인, 나를 용서하십시오."(아인슈타인의 자서전에서)

    제가 특수상대론을 결정적으로 무너뜨렸다고 생각해서 입니다. 특수상대론에 관한 아인슈타인의 빛을 뒤쫓는 사고실험이 틀렸다는 것을 2009년에 발견한 것말이죠. 참고로 책들과 논문들과 웹사이트,블로그등등으로 특수상대론이 틀렸다고 주장하는 분들이 있었는데 백진태,백남영,김영식,오인석 선생님(고등학교),이현천,정선호 박사,윤한식 박사,한병호 박사,이근수,연당선생,이해청,유전,조재환,김윤경,곽경도 교수,최갑우,최건,김영태 선생님(학교),오광길,이달재등등etc

    책<100년만에 다시 찾는 아인슈타인> 임경순 편저,손영란 옮김,사이언스북스(1997년에 출판)
    부록에 아인슈타인의 자서전(통일장 이론의 기초공식이 나옴)과 특수상대론 논문(논문 제목: 움직이는 물체들의 전기역학에 관하여,한글판)과 물리적 실재에 대한 양자역학적 기술은 완전하다고 볼 수 있는가?(EPR 역설 논문)가 있습니다. 같은 책에서 아인슈타인의 특수상대론 논문에 오식과 오자가 3개정도가 발견되었다고 각주에 나와 있습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아인슈타인, 나를 용서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시대(20세기)에서 최고의 지성과 창조력을 지닌 한 인간에게 가능한 유일한 길을 발견했습니다. 당신이 만들어낸 개념들은 심지어 오늘날에도 여전히 물리학에서의 우리의 생각을 이끌고 있습니다.

    비록 우리가 관계들을 더욱 깊이 이해하고자 한다면 이제는 그것들을 다른 개념들로 대체하고 더 나아가 직접적인 경험의 영역으로부터 제거해야 하리라는 것을 알고 있기는 하지만 말입니다."(아인슈타인이 자서전에서 뉴턴에게 한 말을 제가 아인슈타인에게 말한 것입니다.)

    지혜있는 자는 궁창에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다니엘 12장3절)
  7. 크리스천의 이름으로
    2016.05.24 17:09 신고
    수정/삭제 댓글
    제목) 아인슈타인의 빛을 뒤쫓는 사고실험과 특수상대론은 틀렸다. 2009년에 발견했음

    특수상대론에 관한 책<사고(思考)뭉치 아인슈타인 빛을 뒤쫓다>(도서출판: 에피소드,일반상대론에 관한 송은영의 책도 있음,책<사고뭉치 아인슈타인 엘리베이터를 타다>;)

    책에서
    "나는 하늘로 날아오르고 있다. 드넓은 우주 공간이 나타난다. 저기 빛이 보인다. 빛을 따라간다. 속도를 높인다. 빛과의 거리가 좁혀진다. 곧 따라잡을 것 같다. 마침내 나와 빛의 속도가 같아졌다.

    그 순간...... 그 순간 세상은 어떻게 보일까?"

    이때 빛의 속도로 움직이는 아인슈타인이 가진 거울로 자신을 보면 처음엔 보일 것이라고 생각했으나 보이지 않을 것이라고 아인슈타인이 생각했다고 하죠.

    그러나 아인슈타인의 사고실험에서 아인슈타인이 생각하지 못한 것이 있는데 특수상대론에 의하면 질량을 가진 물체는 빛의 속도로 움직이지 못하므로 아인슈타인은 빛을 뒤쫓아서 빛의 속도와 같아질 수 없습니다.(2009년에 발견했음)

    예전에 특수상대론이 문제가 있다는 책을 쓴 분들과 논문을 쓴 분들이 이곳 대학물리학(서울대학 물리학부) 교수와 다른 대학물리학 교수와 논의를 했지만 받아 들여지지 않았다고 하죠.

    ex,예를 들면)
    책<기초과학의 반란>

    저자명: 김진흥
    출처(출판사): 과학과 사상
    문서유형: 단행본
    발행일: 1994년
  8. 다니엘 12장3절(끝 장)
    2016.04.09 16:42 신고
    수정/삭제 댓글
    제목) 헤켈의 발생 반복설이 조작되었으므로 생물 교과서에서 삭제를 해야 한다.(교황이 진화설을 인정한 것을 철회해야함)

    "......사진은 발생한지 13.5일 된 생쥐의 배아다.
    이 사진을 보니 생물학자 헤켈의 말에 고개를 끄덕이게 된다. 헤켈은 한 생명이 수정란에서부터 발생되는 과정은 태고 적부터의 조상의 진화를 되풀이한다고 주장했다. 그의 이런 주장을 발생 반복설(진화 재연설)이라 한다." -네이버 오늘의 과학(2009년)에서......

    헤켈의 발생 반복설(진화 재연설)은 벌써 데이터 조작으로 판명되었는데도 우리나라의 생물 교과서에 당당하게 나오고 있습니다. 생물 교과서 저자들인 사범대학 교수들은 이사실을 알면서도 교과서를 삭제하지 않는 것인가요?

    그런데 진화설의 약점이 있는데 종의 진화에서 나타나야 하는 중간 화석이 거의 전무하다시피 합니다. 또 진화가 재현되는 것을 관찰하지 못했죠.

    스티븐 제이 굴드와 도킨스는 자신의 주장이 옳다고 서로 논쟁을 했는데 진화론자간에도 통일된 견해가 없다는 증거이죠. 진화설은 아직도 가설임을 우리는 분명하게 알아야 합니다.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진화론자(최재천)가 이것을 염두했으면 합니다.

    자연선택설은 자연환경(갈라파고스 섬)에 유리한 핀치의 부리를 가진 새만이 살아남게 된다고 한 것까지는 맞습니다. 그러나 이것으로 종의 진화가 일어난다고 말할 수는 없습니다. 자연선택으로 핀치가 살아남았지만 진화를 하는 것은 아니니까요. 핀치는 어디까지나 핀치입니다.

    지혜있는 자는 궁창에 빛과 같이 빛날 것이요 많은 사람을 옳은 데로 돌아오게 한 자는 별과 같이 영원토록 빛나리라 -다니엘 12장3절(끝 장)
  9. 크리스천(내일 주일)
    2016.04.09 15:24 신고
    수정/삭제 댓글
    제목) 예수 그리스도를 믿고 천국에 가기를 바래요!!!(13일전 주일은 예수님이 죽은지 3일후에 부활하신 부활절입니다!!!) (^^)

    예수 그리스도(구세주,메시아)를 믿고 구원받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 예수님 믿고 천국가기를 바래요. 이번주부터 가족과 함께 교회에 등록을 하고 주일예배를 드리세요.
  10. 크리스천(내일 주일)
    2016.04.09 15:23 신고
    수정/삭제 댓글
    제목) 책<교과서속 진화론 바로잡기>에서 아미노산을 생성했던 밀러의 실험은 틀렸다.(진화설은 틀렸다.)

    1994년 스페인에서 열린 '생명의 기원'을 주제로 한 국제 생화학 학술대회에서는 환원성 대기가 지구를 덮은 적이 없었으므로 오파린의 가설과 밀러의 실험은 잘못된 학설임을 공식 선언했다. 책<교과서속 진화론 바로잡기>에서......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website stats



Total : 3,183,931
Today : 260 Yesterday : 5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