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었지만 이 소식은 반갑다고 해야 할까요?

제로보드를 사용하는 곳에서는 그저 view.php 파일 한개만 변경하면 되지만 블로그에 애드센스를 사용하는 경우 손 볼곳이 많아집니다.

사용해보신 분들의 글을 보면 문제점도 있다는 군요.

기존 코드 사용할 때는  텍스트(이미지) 3개 광고링크 3개 지원하던 것이, 광고관리 코드로 전환후  광고 링크 1~2개 삽입되어 있으면, 텍스트(이미지)3 개를 삽입해도 1개가 표시되지 않는 거나 일부 애드센스 창에 제대로 표현되지 않는 현상....(원문보기)

뭐 저처럼 텍스트 1~2개의 광고를 게재할 경우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애드센스 계정에서 손쉽게 광고 단위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앞으로 몇 주 안에 공개될 이 기능을 미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새로운 광고 단위 관리 기능은 여러분이 콘텐츠용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생성할 때마다 색상이나 채널과 같은 광고단위 속성을 저장하고, 이후 애드센스 계정에서 설정 내용을 업데이트 함으로써 광고 단위를 변화시킬 수 있게됩니다. 이제 광고 단위를 수정하기 위해 게재했던 모든 페이지의 광고 코드를 수동으로 교체할 필요가 없게 되는 것입니다. 단 몇번의 클릭으로 가령 300X250 중간 사각형의 모서리를 빨간색에서 파란색으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새 기능을 통해 보다 빠르고 손쉽게 광고 단위를 최적화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앞서 언급한대로 이 기능은 아직 모든 게시자에게 제공되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점차적으로 기능의 적용 범위를 확대할 예정이며, 이후 또 다른 게시글을 통해 기능을 사용하는 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할 것입니다. '애드센스 설정' 텝에 다음과 같이 "광고 관리하기" 페이지가 나타나면 이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는 뜻입니다.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