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픽 폭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적은놈인 수류탄을 한번 맞아 봤네요. 오후에 접속했다가 말도안되는 카운터에 눈이 가서, 유입경로를 추적해보니 어제 올렸던 유튜브(YouTube) 과연 수익모델이 될 수 있을까? 이라는 글이 오늘 다음블로거뉴스 베스트에 노출이 되었더군요. 결과적으로 오늘 하루 4400 명이 넘게 방문했네요. 기념이 될까해서 블로그 스토리에 추가해 두려고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블로거뉴스 베스트 IT.스포츠 부분에 1위로 랭크되어 있네요.
아 이런일이 처음이라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제목을 멋지게 재가공하셨네요.
제가 포스팅한 제목은 유튜브(You Tube) 과연 수익모델이 될수있을까? 였는데요.
유튜브 수익모델, 그림의 떡 될 수도... 웃음이 나옵니다만 눈에 띄기는 하네요.

전에는 수익모델 관련 포스트는 송고후 얼마못가서 삭제당하는 설움을 겪었는데, 이번에는 재대로 터졌습니다.
이유불문 감사^^

사용자 삽입 이미지

Spotplex에서도 제법 좋은 자리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일 포스트로 2963 views라면 티스토리로 이사오고나서 처음있는 일이네요.
다시 한번 자축!!

마지막으로 유입경로에 대한 스샷!

사용자 삽입 이미지

전문가가 아니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한 글이었습니다. 그리고 여러 블로거들의 댓글에서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점 점 발전하고 노력해나가는 블로거가 되겠습니다. 찾아오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