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코리아
의 블로그코리아 뉴스룸을 통해 얻은 자료입니다. 평소 쇼핑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참여해 볼 만한 블로그 수익모델이네요.

로그 스피어가 급속하게 늘어나면서 블로그를 통한 다양한 수익 창출 모델이 제시되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애드센스, 애드클릭스, 올블릿 같은 키워드 광고들인데요, 이런 키워드 광고들은 절대적으로 노출 수가 많아야 어느 정도 수익이 되지 그렇지 못한 경우에는 사실 별로 큰 수익은 못 됩니다. 최근 애드센스가 클릭 방식을 바꿔서 클릭율이 많이 떨어져 예전 같은 수익을 올리지 못한다는 얘기들도 심심찮게 나오고 있습니다.

워드 광고나 또 다른 광고 형태 외에 블로그로 돈을 버는 또 다른 방식은 바로 특정 서비스 체험단에 참가해 글을 쓰는 것입니다. 온라인 장보기 노하우 블로그인 마트마니아를 운영하는 ()미디어브레인(대표 윤지상)은 최근 인터파크 마트 체험단을 모집하면서 체험단에게 장보기 비용 5만원과 원고료 5
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체험단에 선정된 블로거들은 기본으로 지급된 장보기 비용으로 인터파크 마트에서 자신이 필요한 물건을 구입하고, 인터파크 마트 사용기나 제품에 대한 구입기, 제품을 활용한 요리법 등을 자신의 블로그에 평소 블로깅 하듯 그대로 쓰고 마트마니아 블로그나 카페에 같은 글을 한 번 더 올려주면 됩니다.

터파크 마트 체험단에 참가하기를 원하는 블로거는 마트마니아 블로그나 카페에 접속해 비밀댓글이나 이메일로 자신의 이름과 연락처, 블로그 주소를 적어 내면 되고, 마트마니아는 신청자 중 일부를 선발해 체험단으로 선정합니다.

히 이번 체험단 임기는 6개월로, 한 번 선정되고 꾸준히 활동하면 6개월 동안 고정 수입이 확보되는 것이 특징입니다. 물론 선정되고 활동이 없는 블로거들은 임기 전에 퇴출될 수도 있습니다만 꾸준한 블로거들에게는 월 10만원의 적지 않은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세한 내용은 마트마니아 블로그나 카페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합니다.

트마니아 블로그 공지사항 보기
트마니아 카페 공지사항 보기

아래는 마트마니아 블로그의 공지사항입니다.

온라인으로 장보고 블로그하면 매달 10만원이 공짜

[인터파크 마트 온라인 체험단 1기 모집 이벤트] 


마트마니아가 <인터파크 마트 온라인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인터파크 마트 구입 비용을 블로거 여러분께 지원해 드리고,
그 비용으로 구입한 과정 및 상품 등에 대한 후기를
블로그와 네이버 카페에 쓰면 되는 인터넷 장보기 체험 프로모션입니다
.
자세한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1. 인터파크 마트 체험 프로모션 참가자로 선정된 분들께 매월 1일 ‘5만원의 장보기 비용’을 지급해 드립니다. 

2. 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자신이 직접 운영 중인 블로그가 있으셔야 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 있는 마트마니아 카페(http://cafe.naver.com/martmania)에도 가입하셔야 합니다. 

3. 참가자 여러분은 주어진 5만원으로 마트마니아를 통해 인터파크 마트에 접속한 후 마트 내에서 장보기를 합니다. 

4. 장을 보신 후에는 개인 블로그 및 마트마니아 네이버 카페에 글을 쓰시면 됩니다. 글 외에 사진이나 동영상 등의 포맷 활용도 환영합니다.

5. 글의 주제는 마트마니아가 미리 정해드리는 경우가 아니라면 자유롭게 쓰실 수 있습니다. 인터파크 마트 사용 후기, 구입한 상품 사용 후기, 구입한 상품으로 만든 요리 등 다양하게 쓰시면 되지만 최소 2번의 글을 올려주셔야 합니다.

6. 장보기 후 글이 작성된 것을 확인하면 마트마니아는 참가자 여러분께 5만원의 원고료를 지급합니다. 따라서 마트마니아 인터파크 마트 체험 프로모션에 참가하신 분들은 장보기 구입비 5만원 + 원고료 5만원, 총 10만원을 지급받게 됩니다. 

7. 기본적인 활동 기간은 1개월이며, 내부 심사를 거쳐 활동 기간을 연장할 것인지 여부는 전적으로 마트마니아가 판단합니다.


 

이상 마트마니아 블로그 프로모션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접수는 이메일(mart@mbiz4u.com) 혹은 이 글의 비밀댓글로 받습니다.

지원 시 지원자 여러분의 이름/연락처/블로그 주소를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라며,

메일 내용과 블로그를 심사하여 개별적으로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기타 궁금한 점에 대해서도 역시 상기 이메일을 통해 질문해 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쇼핑을 사랑하는 블로거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마트마니아 카페에 가보니 아직 가입회원이 11명입니다. 아직까지 신청자가 많지않다는 말이죠. 쇼핑자금 5만원에 원고료 5만원 .. 결코 작은 금액이 아닙니다. 글 작성 형식은 카페지기님의 글을 읽어보다 보면 어렵지 않음을 알 수 있습니다. 쇼핑품목에 대한 제한도 거의 없는듯 합니다. 그리고 위에 나오듯 원고를 성실하게 잘 작성하시면 일회성이 아니라 6개월의 고정수입이 확보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귀찮다고 생각되시나요?  수익모델에 관심이 있어 오신분들이라면 반드시 도전해 보셔야합니다. 만약 당신이 애드센스로 한달에 100달러를 번다면 그 돈으로 무엇을 하겠습니까? 착실히 저축한다. 당신은 거짓말쟁이 입니다. 대부분이 평소가지고 싶었던 물건 한두가지 사는데 사용하실 것입니다. 그렇다면 뭘 망설이십니까? 이미 5만원의 쇼핑자금을 가지고 계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애드센스나 애드클릭스를 할때처럼 매일 가슴졸이며 클릭률과 수입을 확인할 필요도 없으며, 그 수입에 절망할 이유도 없습니다. 확보된 군자금으로 평소에 눈여겨보았던 물품을 한도내에서 지름신의 뜻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 제품에 평소 관심이 있었다면 왜 관심이 있었는가? 왜 이 제품인가를 아실것입니다. 그 후기를 작성해서 올리면 원고료가 5만원입니다.

지금 망설이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이 게으르기 때문입니다. 그냥 애드센스처럼 올려놓으면 저절로 돈이 붙고 모이면 수표가 오는 그런 방식에 익숙해져 있다면 당신은 프로블로거를 꿈꿀 수 없습니다. 굳이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을 들지 않더라도 작은 수입이라고 버리는 마음으로는 더 큰 수입을 노릴 수 없는 것입니다.

일단 도전해 보세요. 놓여진 정보를 바탕으로 참신한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어떻게 하면 이벤트에 당첨이 될까 연구해 보세요. 그것이 프로블로그를 향한 첫걸음이 될지도 모릅니다.

지금 도전하세요!!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