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8시가 넘어서 택배가 곧 도착한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아.. 드디어 오는구나.. ' 브리드님의 이벤트에 1등으로 당첨되었었거든요. 제가 브리드님의 이벤트를 진짜 행운이라고 여기는 이유는 약간의 황당함 때문입니다. 이벤트의 내용을 잠시 살펴보겠습니다.

이벤트 방식은 '로또방식'으로 할게요. 시중의 로또복권방식과 동일하게 하시면됩니다.
1~45까지의
숫자중 6개를 선택하시고 원하시는 상품의 번호를 원하시는 순서대로 적어서 (3-1-2 이식으로)댓글로 남겨주세요. 마감은 로또와 동일하게 이번주 토요일 8시정각으로 할게요. 이렇게 응모된 번호를 2008년 2월 2일에 추첨되는 로또번호와 맞추어 많이 맞추시는분 순서대로 원하시는 상품순서를 참조해서 드리도록 할게요.

그 주의 로또번호중 가장 많은 숫자를 맞추면 1등입니다. 그런데 이벤트 참여하고 며칠후에 브리드님이 제가 1등이라는 글을 주셨기에 가서 확인해 봤습니다.


겨우 번호 2개 맟추고 1등이 되었습니다. 가끔 로또를 사는데 5게임을 해도 전체에서 숫자 2개가 안맞는 편이라서 기대도 안했는데, 다른 분들의 숫자 조합이 더 대단하신 덕에 무려 숫자 2개를 맞추고 1등에 당첨되었습니다..


꿀유자차와 레몬 그라스 허브차.. 잘 받았습니다. 그리고 맛있게 마시겠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의 이벤트!!.  올블로그의 스폰서 포스트를 통해 구경갔던 세이하쿠의 레드스포일러[프리즈온에어]에서  댓글 하나 달았는데 이벤트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 선물이 오늘 도착했습니다.


사진의 선명도가 떨어지지만 실제로 보면 이쁘고 깔끔합니다. 입으면 제가 섹시해 보일 정도라면 이해가 되실런지 ^^;

이벤트를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런 선물이 블로깅의 재미를 더해주네요.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