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블로그를 시작하고 가장 관심을 많이 가지는 분야는 광고와 수익모델입니다. 대부분 블로그의 수익모델이 애드센스에 집중되어 있고 저 역시도 애드센스를 통해 가장 큰 수익을 얻고 있는 실정입니다. 너무 편중된 이런 쏠림을 극복해보고자 새로운 수익모델을 찾아 테스트를 하고 리뷰를 하고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큰 기대와 흥미를 가지고 있는 곳이 '아직까지 수익성 광고를 하고 있지 않으나 그 무한한 가능성과 신선한 시도를 하고있는 블로그뉴스룸'입니다.


블로그뉴스룸은 수익성이 없다고 해도 분명 놀라운 일을 하고 있습니다. 아직까지 블로그나 기업의 적극적인 참여가 없는 상태지만 어떤 메타블로그나 블로그 서비스 업체에서도 하지 못한 무료소스 제공이라는 새로운 역할을 충실히 하고 있습니다.  저작권이라는 굴레에서 자유롭기 어려운 블로그에게 블로그뉴스룸은 마르지않는 샘과 같은 존재입니다. 그 성과가 미미하다고 해도 불과 3개월만에 이룬 업적치고는 굉장하기에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블로그뉴스룸이 v2.0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월 27일에 열리는 제1차 블로그뉴스룸 법인회원 간담회에서는 법인회원과 블로거들을 대상으로 블로그뉴스룸 활용방안과 블로그뉴스룸 V2.0 의 소개와 나아갈 방향 등에 대한 발표와 질답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참여해서 경청하고 의견을 나누고 싶지만 아쉽게도 평일날 서울에서 열리므로 갈 수가 없군요. 혹시 시간이 되는 분이라면 꼭 참여해서 법인회원과 블로거들의 분위기와 상세한 내용들을 포스트로 작성해 주신다면 고맙겠습니다.

블로그코리아 공식블로그 공지사항
http://blog.blogkorea.net/113

(주)미디어U에서는 블로그코리아의 블로그뉴스룸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는 법인회원(및 잠재적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블로그뉴스룸 법인회원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이번 간담회는 기업들의 블로그스피어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 블로그뉴스룸 서비스를 기업PR에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드리는 한편 블로그뉴스룸 서비스의 발전을 위해 법인회원 여러분들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입니다. 블로그뉴스룸에 이미 가입하여 활동하고 계신 법인회원 관계자 여러분은 물론 현재 회원이 아니더라도 블로그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홍보, 마케팅 담당자 분들에게도 열려 있는 자리이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행사개요]
-행사명: 2008년 제1차 블로그뉴스룸 법인회원 간담회
-일    시: 2008.2.27. 14:00~16:00
-장    소: 토즈 강남점
-프로그램
     1.블로그 커뮤니케이션의 이해
     2.블로그뉴스룸 서비스 개요 및 현황
     3.효과적인 블로그 마케팅을 위한 블로그뉴스룸 활용방안, 성공사례 발표
     4.블로그뉴스룸 V2.0 소개 및 의견수렴
     5.Q&A
-참석대상 : 블로그뉴스룸 법인회원 담당자, 기업PR 및 마케팅 담당자, PR/마케팅 에이전시 등 40명 내외
-참가비 : 무료
참석을 원하시는 분은
biz@mediau.net 으로 메일을 주시거나, 블로그코리아의 해당 공지글(바로가기)에 댓글로 참석의사를 표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행사장 규모가 40명 정도의 세미나실이어서 신청인원이 넘칠 경우 참가자 신청접수를 마감할 수도 있습니다.

[토즈 강남점 오시는 길]

그런데 40인 규모의 세미나실이라면 블코에서 참가자의 규모를 너무 적게 예측한게 아닐까요?
오프라인모임에 안가기로 유명한 저도 가고싶은 곳입니다. 부디 좋은 기회를 놓지지 마시길 ^^
 

:
free counters
BLOG main image
樂,茶,Karma by 외계인 마틴

카테고리

전체 분류 (386)
비과학 상식 (162)
블로그 단상 (90)
이런저런 글 (69)
미디어 잡담 (26)
茶와 카르마 (39)
이어쓰는 글 (0)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website stats



Total :
Today : Yesterday :